본문 바로가기

Tattooshion people

해외셀럽 흑인래퍼 위즈칼리파(Wiz Khalifa )타투가 얼마나 있을까?





안녕하세요. Ryu 입니다

오늘은 미국 흑인 래퍼 위즈 칼리파(wiz khalifa)타투

위즈 칼리파(wiz khalifa)타투 의미

대한 소개 글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의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그의 노래는 멜로디만 들어도 다알고는 노래이며 2017년을 뜨겁게 불태웠던 핫 한

랩퍼입니다

최근에 백반증 모델 위니 할로우와의 열애로 

핫이슈가 되었었죠.

전 부인 엠버로즈와의 이혼 후

아들을 키우면서 혼자 지내다가 이렇게 다시 열애를 하니 

다행이네요





간다한 프로필 부터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Wiz khalifa 위즈 칼리파

출생 : 1987년 9월 8일

출생지 : 미국

신체 : 193cm

데뷔 : 2006년 1월 앨범









너무 나도 친숙하죠

영화 <분노의질주7>의 OST이며 폴워커의 추모곡으로 유명한

'See you again'

빌보드 차트 12주 연속 1위

93개국 차트 1위를 차지했던 곡입니다

아울러 힙합 음악 최초로 유튜브 조횟수 20억 돌파

강남스타일을 이긴 첫 곡이다

이 음악을 만든 랩퍼가 바로 위즈 칼리파(Wiz Khalifa)입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돌아와서 위즈 칼리파(Wiz Khalifa)가 가진 타투를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위즈칼리파는 너무 많은 타투를 가지고있어서 한 인터뷰에서

자기도 자기가 얼마나 타투가 있고 어디에 뭐가 있는가는  잘모른다고 할정도로

타투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갯수를 세었지만 지금은 그만 두었다고 하네요

마지막 카운팅 때가 411개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 많은 타투 중에서 몇가지 뜻있고 인터뷰에서 알려진

타투만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1.  팔타투

팔쪽을 보시면 치카노 풍의

'Live Now'

'W'

W 타투에는 Washionton Nationals 본인의 국가에 대해서 

 'Believe' 'Self made' 

안에는


그의 힙합을 대하는 대하는 태도와 그의 힙합 인생을 담았다고 합니다

'Wiz Khalifa' 라는 본인의 이름도 보입니다 

배경으로 이레즈미 느낌의 구름은 창조,창의성,꿈,끝,깨달음

그리고 어떤 여성을 상징하는 문양 까지 공식적으로 누구를 뜻하는는 모른다고 하네요



 




2. 가슴 타투

가장 유명한 타투죠 

"412" 타투 가슴에 있기에 가장 눈에 뛰고 잘 알수 있습니다

그의 고향인  Pittsburgh 지역 코드 입니다

 고향을 자랑 스럽게  생각하는 마음과 고향을 잊지 않기 위해서

심장과 가장 가까운 가슴에 했다고 합니다

그가 얼마나 고향을 좋아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쇄골 양옆에 올드 스쿨 
"천사 와 악마"타투를

왼쪽 갈비뼈에
 "기도하는 천사"타루

오른쪽 갈비 뼈에 
"날개와 치카노 풍의 주사위"타투

  이 외에도 치골 배 등 많은 타투가 가슴부터 배까지 앞 전체를 덮고 있습니다









3. 목 타투



음표, 꽃, 별, Faith ,Koi

등이 보며

음표는 위즈칼리파가 얼마나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Koi 란 일본어로 잉어를 뜻합니다

그안에는 
역경을 극복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목에 
천사날개는 여자운 ,재물 등을


별에는 "수호, 보호"의 뜻이 있다고합니다







4.눈 밑 타투


심플타투,미니 타투의 좋은 예 입니다

작은 별 타투를 가지고 있으며 패션으로 한것으로 추정 됩니다

예전 인터뷰에서 별 타투 말고는 더이상 얼굴에 타투를 하지 않을거라고 말했지만

최근에 몇개의 미니 타투를 한걸로 아네요














5.등 타투


그의 등에는 
상어가 가장 눈에 뜁니다

블랙 엔 그레이의 상어타투는

그의 인생을 빗댔다고 할 수있습니다

위즈칼리파의 쉽지 않은 삶은 닮았다고 했습니다

"강인함과 의지력"

그리고 다른 의미로 상어는 바다의 왕이라고

"승리 성취"의 의미도 있습니다












6.복부 타투


그의 복부에는 

Jir Martin Luther King. Jr

유명 목사 마틴 루터 킹의

명언
이 적혀 있습니다


The ultimate measure of any man is not where he stands at good times

but where he stands during controversy and challenge



사람을 판단하는 최고의 척도는 안락하고 편안한 시기에 보여주는 모습이 아닌,도전하며 논란에 휩싸인 때 보여주는 모습이다

위즈 칼리파는 마틴 루터 킹의 감각을 얻고 더 멋진 사람이 되었고 그 전 보다 성장 할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존경하는 사람 중 한분이 바로 
마틴 루터 킹이죠

이를 통해 위즈칼리파의 노래감각이 어디서 나오는지 조금은 알수 있겠네요














7. 손가락 타투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손가락 타투 입니다

바로 콧수염 타투

사진에 보이듯이 손가락을 코에 가져다 대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미니 타투의 좋은 에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 SUPR STAR" 이라는 

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지네요












8.발 타투


위즈 칼리파의 발 타투는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죠

주로 전신 상체 타투에 눈이 많이가서

얼망없는 하체는 유명하지 않습니다

이레즈미 풍의 타투를 한게 인상 깊습니다

얼마안가 다리에도 전부 타투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진에 삼디다스 슬리퍼 아니겠죠 ㅋ?

아마 오리지날일 듯 싶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미국 흑인 래퍼 위즈 칼리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위즈칼리파가 너무 많은 타투를 가지고 있어서 다 알려드리기는 힘드네요 ㅠㅠ

하지만 다음에는 위즈칼리파 2탄으로 추가 적으로 올리 도록 하겠습니다

더욱더 열심히 자료를 가지고와서 멋진 타투션 카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하루 하나 타투 사진은 매일매일 장르별로 사진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많은 사진 사진을 보고 타투이스트 분들은 영감을 타투를 받으실분들은 도움을 줬으면 좋겠네요